본문 바로가기
기초 영어 회화

쉬운 영어 문장들로 구성된 영어회화 100문장

by 잉글리쉬플레이스 2024.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쉬운 영어들로 구성이 된 영어회화 100 문장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초보자분들은 영어를 공부하기 어렵습니다. 처음부터 어려운 문장들을 공부하는 것보다는 쉬운 문장들을 먼저 익히고 천천히 길이가 긴 문장들을 공부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문장들은 상대적으로 길이가 짧은 쉬운 영어 문장들이니 배우는 데 어려움이 크게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쉬운 영어문장 사진
쉬운 영어문장 사진

 

 

쉬운 영어 문장 1~20

정말 미안해요 I'm really sorry
나중에 봐요 See you later
요리 할 줄 아세요? Can you cook?
즐거운 여행 되세요 Enjoy your trip
어떻게 지내세요? How are you?
이거 맘에 들어요 I like this
조용히 해주세요 Please be quiet
너무 비싸요 It's too expensive
겨울이 오고 있어요 Winter is coming
일리가 있네요 That makes sense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Wait a minute
제가 둘러볼게요 I'll look around
당신의 것인가요? Is it yours?
뭐가 그렇게 재밌어요? What is funny?
뭐가 문제입니까? What's the trouble?
그건 제 책임이에요 That's my responsibility
배가 고픈가요? Are you hungry?
목 말라요 I feel thirsty
어지러워요 I feel dizzy
맛있게 드세요 Enjoy your meal

 

 

쉬운 영어 문장 21~40

제발 도와주세요 Please help me
저는 한국에서 왔어요 I'm from Korea
그쪽 차례입니다 It's your turn
슬퍼하지 마세요 Don't be sad
이름이 뭐에요? What's your name?
그럼요, 당연하죠 Sure, why not?
정말인가요? Are you certain?
확실한가요? Are you sure?
당신은요? What about you?
직업이 뭐에요? What's your job?
바로 이곳이에요 It's right here
천천히 해요 Take your time
보여 드릴게요 I'll show you
그렇게 해요 Let's do it
난 더 좋아졌어요 I've been better
언제든 전화해요 Call me anytime
그에게 이야기했어요 I told him
좋은 생각이에요 It sounds good
신경 안 써요 I don't care
한국은 어떤가요? What about Korea?

 

 

쉬운 영어 문장 41~60

정말이에요? Is it true?
쉽지는 않았어요 It wasn't easy
그냥 돌아가요 Let's go back
잘 모르겠어요 I don't know
여기 누구 있나요? Is someone here?
제 친구들이에요 They're my friends
누구세요? Who are you?
무슨 일 있어요? Is something up?
누가 이기고 있어요? Who is winning?
아슬아슬했네요 That was close
기회를 잡으세요 Take a chance
뭐든 괜찮아요 Anything is fine
거기엔 없었습니다 It wasn't there
도와줘서 고마워요 Thanks for helping
제가 했어요 I did it
즐거웠어요 It was fun
감동이에요 I'm so touched
함께 가자 Let's go together
사실이에요 This is true
여기 뭐가 맛있나요? What's good here?

 

 

쉬운 영어 문장 61~80

건전지를 교체해보세요 Replace the batteries
저기 좀 봐요 Look over there
노트북이 고장났네요 laptop is broken
내 말을 들어봐요 Hear me about
저 먼저 갈게요 I'll go first
무슨 힘든 일 있어요? Is something wrong?
한 번 봐볼게요 Let me see
만지지 마세요 Don't touch me
바로 어제밤에요 Just yesterday night
제가 생각이 짧았어요 I was thoughtless
그건 뭔가요? What is it?
난 여기 가봤어요 I've been here
포기 하지마세요 Don't give up
뭐가 잘못됐습니까? Hey, what's wrong?
제가 갈까요? Should I go?
다시 해보세요 Try it again
우리는 가족같아요 We're like family
준비됐나요? Are you ready?
잘 되네요 It's working well
맞춰보세요 Take a guess

 

 

쉬운 영어 문장 81~100

오늘 날이 맑네요 It's sunny today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Don't you think?
거의 다 끝났어요 I'm almost done
조금만 참으세요 Just be patient
저는 축구를 좋아해요 I like soccer
기억 안 나세요? Don't you remember?
그러지 마세요 Don't do that
금요일밤 이후에 After friday night
두려워하지 마세요 Don't be afraid
친구들과 함께 With my friends
다쳤어요? Are you hurt?
당신은 모르겠나요? Don't you realize?
이해가 안돼요 I don't understand
난 잘 있었어요 I've been good
그냥 안아주세요 Just hold me
그는 잘생겼어요 He is handsome
이봐요, 무슨 일이에요 Hey, what's up
정말 안됐네요 That's too bad
사랑해요 I love you
어디에 있어요? Where is it?

 

 

 

 

아래 유튜브를 들어오시면 더욱더 다양한 영상들과 발음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잉글리쉬플레이스_englishplace

안녕하세요~ 잉글리쉬플레이스입니다 ^^ 기초영어회화, 영어단어, 여행 영어 등 다양한 컨텐츠를 영어를 처음 접하시는 분도 알기 쉽게 제작하고있습니다. 매일매일 영어듣는 습관을 기르시면

www.youtube.com

 

 

반응형